먹고보자

헬로오드리(HELLO AUDREY) - 분당/판교에 있는 감성 뿜뿜 이탈리안 브런치 카페 다녀온 후기

태양아래태양 2021. 7. 12. 09:10

  ※ 모바일 디바이스(핸드폰) ※

에서 읽기 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헬로오드리' or 'HELLO AUDREY'

분당, 판교에서 떠오르는 핫한

이탈리안 브런치카페입니다.

근처에 회사 워크샵이 있었는데

감사하게도 헬로오드리에서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못 가보신 분들이나

앞으로 가보실 분들을 위해

양질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태아태입니다.

회사 워크샵을 갔는데

바로 근처에 '헬로오드리'가 있었어요!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검색을 해보니!!

분당, 판교에서 요즘 떠오르고 있는

핫한 브런치 카페였습니다!

 

직접 가보니 이탈리안 음식을 판매하고

감성미 뿜뿜 돋는 포토스팟이

매우 매우 많은 이쁜 곳이었습니다.

맛있는 음식 드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인생샷 건지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쯤

꼭 다녀오면 좋을 거 같아요!!

 

헬로오드리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헬로오드리기본정보

 

헬로오드리의 기본 정보입니다!

 

헬로오드리입구

 

헬로 오드리 입구 정면에 있는

안내 표지판이에요.

처음 봤을 땐

어..... 서....... 와.....

헬..로.... 오드.. 리는..... 처음이지......?

하는 느낌이었어요 ㅋㅋ

 

본매장 입구에도 주차장이 크게 있고

혹시 모자랄 경우를 대비해서

제2주차장도 있으니까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헬로오드리전경헬로오드리탑표지판

매장 전경입니다~!!

노란색 바탕에 검은 글씨로 쓰인

헬로오드리가 돋보이네요!

 

헬로오드리포토존

 

그리고 입구 바로 앞 쪽에는

이렇게 초입부터 감성뿜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습니다!

 

헬로오드리뒤편전경

 

이건 매장 뒤편에서 매장을 바라보고

찍은 사진이에요! 

푸르름이 물씬 느껴집니다!

 

헬로오드리잔디밭

 

매장에서 바라본 뒤편 잔디밭이에요!

잔디밭이 넓게 있어서 아이들이랑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반려동물들이 들어올 수 없다는 점이

좀 아쉬운 부분이네요!

 

 

 

 

이제 내부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내부사진은 많이 찍지를 못했어요!

회사 사람들과 간 거여서..

매일 눈치 보는 남자인 저는

마음껏 사진을 찍지 못했답니다 큭..

 

헬로오드리내부

 

매장 뒤편의 넓은 잔디밭이 보이죠?

폴딩도어가 적용되어 있어서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열려있다가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요청하니까

문을 닫으셨어요!

 

헬로오드리내부

 

아름답게 차려입으신 분들이

정말 많이 계시더라고요!!

핫한 플레이스라는 인증이네요ㅎㅎ

 

헬로오드리내부헬로오드리내부

그리고 매장 내부에는 이웃 농가에서

재배한 농산물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커피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디저트류와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어요!

 

이제 메뉴를 확인해봐야겠죠!?

 

헬로오드리메뉴판
헬로오드리메뉴판헬로오드리메뉴판
헬로오드리메뉴판헬로오드리메뉴판

메뉴판 사진이에요!

가격대가 은근 좀 있는 편인 거 같아요!

그래도 맛이 있고 감성 점수 좀 줘서

감안할 수 있는 수준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여기서 4인 세트메뉴를 먹었답니다!

 

헬로오드리식기세팅

 

테이블 위에는 이렇게 정갈하게

식기류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깔끔하죠?

 

헬로오드리식전빵

 

식전 빵이에요!

인원수에 맡게 나오는 거 같아요!

리필이 되는지는 물어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되겠죠!?

 

헬로오드리샐러드

 

그다음으로 나온 풍기 샐러드입니다.

한번 뒤적거린 후 사진을 찍어서

본모습 그대로 찍지를 못했네요 ㅠㅠ

 

풀떼기만 먹으면 어느 곳에서나

흔히 먹을 수 있는 그저 그런 샐러드인데

안에 들어있는 볶은 버섯이 맛을 확

살려주더라고요! 버섯과 함께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습니다!

 

헬로오드리파스타

 

그다음으로 '페스카토레 파스타'에요.

게와 새우 등 해산물들이 들어있어요.

수제 토마토소스라고 하는데

저는 미각이 섬세하지는 못해서

엄청나게 유명한 레스토랑의

토마토소스 파스타를 먹어도

시판 토마토소스 맛과 비슷한 거 같더라고요.

헬로오드리의 토마토소스 파스타도

역시나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안에 해물들이 푸짐해서 좋았으나

토마토소스에 매력을 느끼진 못했습니다!

 

헬로오드리피자

 

 

그다음으로는 '마르게리따' 피자입니다!

모짜렐라가 큼지막하게 올라가 있어서

한입 베어 물면 치즈맛이 고소하게 나고

토핑 된 방울토마토 즙이 터지면서

상큼하게 먹을 수 있는 피자였어요!

 

헬로오드리파스타

 

그다음은 '감베리크림' 파스타입니다!

대하 한 마리가 뙇! 하고 올라가 있어요!

꾸덕한 크림소스랑 딱 먹기 좋은 면발

덕분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크림 파스타 좋아한다면 드셔 보시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

 

헬로오드리리조또

 

그다음 음식은~

'스피나치 로제 리조또' 입니다!

 

헬로오드리리조또

 

저는 원래 이탈리안 음식 중에서

리조또를 굉장히 안 좋아하거든요!

파스타도 아닌 것이 밥도 아닌 것이

식감도 별로고 등등의 이유로

별로 좋아하질 않는데..!

한입 먹은 순간~~ 와 너무 맛있어서

"와 이 리조또는 왜 이렇게 맛있지?"

라는 대화를 실제로 내뱉었어요ㅋㅋ

그리고 남자 넷이서 먹었는데

모두들 동의했답니다! 

로제 소스가 한몫했던 것 같은데

정말 맛있게 먹었고 또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헬로오드리스테이크

 

마지막은 대망의 스테이크입니다!

얘는 '등심 스테이크' 같아요!

아마도 등심이 맞을 겁니다.. 예..

고기만 보면 썰기 바빠서 

무슨 부위인지 물어보질 않았는데

메뉴판과 비교해보니 누가 봐도

등심일 것 같네요 후후.

 

헬로오드리스테이크

 

스테이크는 언제나 실패하지 않죠?

역시나 맛있었습니다만

다른 레스토랑의 스테이크와 비교해서

특출 나게 맛있다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보통 레스토랑 가서 스테이크 먹고 나면

맛있으면 계속 생각나는 편인데

생각나지 않는 걸 보니..

특출 나도록 뛰어나게 맛있었던

스테이크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

 

헬로오드리레몬에이드

 

얘는 레몬에이드예요~!

노랑노랑하죠~? 맛도 노랑노랑합니다.

 

헬로오드리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실망하시지 않을 거예요! ㅋㅋ

 

 

 

 

 

 

다음은~~

헬로오드리 매장 주변의 감성 돋는

포토존들입니다!!

 

헬로오드리포토존

 

매장 뒤편 우측에 보시면 이렇게

은색 메탈 느낌의 캠핑 트레일러? 가

한 대 서있습니다~!

그 자체로 포토스팟이 되기도 하고

내부를 들여다보면~

 

헬로오드리포토존헬로오드리포토존

 

 

이렇게 감성미 뿜뿜 돋는 포토존이

있습니다!

 

헬로오드리포토존헬로오드리포토존
헬로오드리포토존

 

이렇게 감성 사진 찍기 좋은 스팟들이

정말 많았어요!

 

 

헬로오드리그린하우스

매장 뒤편에는 '그린하우스'라고

식사 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습니다!

 

헬로오드리그린하우스전경

 

우측에서 찍은 '그린하우스' 

전경 사진입니다~!!

HELLO AUDREY 로고가 크게 서있습니다.

 

헬로오드리그린하우스내부
헬로오드리그린하우스내부

 

내부사진입니다!

뭔가 식물원에 들어온 느낌이었어요ㅎㅎ

 

 

헬로오드리그린하우스내부

 

그리고 한쪽 벽에는 실내에서 LED를

이용해 식물을 키우고 있었습니다.

자세히 보니 허브 같았습니다!

아마도 요리에 쓰이는 허브들을 직접

길러서 사용하는 것 같았습니다~!

 

헬로오드리그린하우스내부

 

끝 쪽에는 요하네스 자일러 사의

그랜드 피아노가 있습니다!

피아노를 칠 수 있지만 치기 전에

매장에 문의를 해야 합니다~!

 

헬로오드리그린하우스내부
헬로오드리그린하우스내부

 

내부에도 푸르른 뒷 배경을 삼아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이 있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헬로오드리

 

지금까지 분당, 판교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헬로오드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참고로 평일 런치와 주말에는 웨이팅이

상당하다고 하니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예약은 아래 링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m.booking.naver.com/booking/6/bizes/171386

 

네이버 예약 :: 헬로오드리 이용 예약

※ 안전사고 예방과 다른 손님의 편의를 위해 반려동물의 입장이 어렵습니다. 부디 양해하여 주시고,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단, 안내견은 입장 가능.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사랑받

m.booking.naver.com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