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어린이 머리 자르러 키즈 미용실 잠실 버블스토리 다녀온 후기입니다~!

태양아래태양 2021. 7. 6. 01:47

  ※ 모바일 디바이스(핸드폰) ※

에서 읽기 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아이들 머리 잘라야 하는데

가위, 바리깡이 얼굴에 닿는 게 싫고

무서워서 우는 아이들이 많아요.

그래서 미용실 가기 전에

걱정만 앞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버블스토리는 키즈 전용 미용실로써

이러한 걱정없이

아이 머리를 자를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 머리 잘라야 할 때

걱정 태산인 우리 부모님들 많으실 겁니다!

 

머리 자르러 미용실 들어가면 울고!

의자에 앉으면 울고!

손대면 울고!

가위 대면 울고!

이발기 하면 대성통곡에!!!!!!!

머리 다 자르고 나면 서러워서 울고!

 

으악, 글 쓰면서 감정 이입해버렸네요.

 

위 글은 제가 직접 경험한 것들이에요 ㅎㅎ

머리 자르러 가기만 하면 너무 피곤하니까

그냥 평생 길러버려!!?? 생각하다가도..

 

아아~ 우리 이쁜 아들이 

머리가 거지꼴이라니 

마음이 허락하질 않고..

 

집에서 직접 아이 머리를 잘라봤지만

다시는 하지 않으리라는 다짐만 얻었고..

 

아아 어떡하지 하던 와중에

발견했습니다!! 

 

두둥, 키즈 전용 미용실!

버블스토리 잠실점!

 

버블스토리를 알게 되고 난 후엔

아이 머리 자를 때가 되어도

걱정이 없어지게 되었습니다..

(가기가 귀찮은 건 함정..) 


버블스토리약도

 

버블스토리 잠실점은 

잠실 롯데월드몰 4층에

유모차 대여소 앞에 있습니다!

 

버블스토리기본정보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4층

전화번호: 02-3213-4467

영업시간: 10:30~22:00 (예약마감 20:30)

 

기본적인 정보들입니다.

그리고

 

버블스토리예약

 

버블스토리는 예약제 운영입니다!

방문 직전에 전화해서 예약 없으면

바로 가셔도 되세요!

 

버블스토리

 

버블스토리 매장 전면입니다.

알록달록한 색상들이 많아서

아이들 시선이 머무르고

아이들이 호기심을 갖게 만들어요.

 

버블스토리아기상어

 

또 우리 아이들 필수로 거쳐가는

영상 하나 있죠. 아기상어.

아기 상어 가족 인형이 귀엽게 있어요!

마치 어서 들어오라고 손짓하는 거 같네요

ㅋㅋㅋ

 

 

매장에 입구에 들어가면

좌측으로는 카운터가

우측으로는 미용실이 있어요!

 

버블스토리

 

보시는 것처럼 미용실 안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자동차 의자 2개와

일반의자 2개가 있습니다!

제 아들 보이시나요? ㅋㅋ

파란색 자동차에 앉으려고

달려가는 모습!

 

버블스토리파란자동차

 

파란색 자동차는 '마세라티'구요.

 

버블스토리빨간자동차

 

빨간색 자동차는 '아우디'입니다!

 

버블스토리

 

미용실 의자 앞에는 사진처럼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들이 많아요!

머리 자를 때 마음에 드는 장난감

손에 하나 쥐어주면 심신이 안정되는지

꼭 쥐고 가만히~ 있어요 ㅋㅋ

 

 

버블스토리거울

 

아아 근데 사실은 말이죠.

아이들 시선을 사로잡는 건 따로 있어요!

바로 거울 안에 티비가 있기 때문이에요!

 

우리 부모님들

아이들 혹여 머리 나빠질까 봐

티비 잘 안 보여주려고 하시잖아요?

저도 마찬가지랍니다.

 

근데 머리 자르러 오면

공식적으로 티비를 볼 수 있으니까

애들이 되게 좋아해요 ㅋㅋ

말 못 하는 애기 때도 

유튜브 볼 수 있으니까

되게 좋아하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ㅋㅋ

 

버블스토리

 

지금은 뽀로로 졸업했지만

가끔씩 보는 뽀로로 재밌나 봐요~

집중하는 모습이에요 ㅋㅋ

 

버블스토리

 

위쪽에 시선을 사로잡는 물건이 

하나 더 있답니다 ㅋㅋㅋ

 

동영상

 

이거는 제 아들이 파마하는 도중에

홀연히 시선을 빼앗기는 모습이에요 ㅋㅋ

 

※ Tip!

사람이 없을 땐 사장님에게 요청하면

다른 영상도 틀어주신답니다.

 

제 아이 한창 타요에 빠졌을 땐

사장님께 부탁드려서 타요 틀었었어요ㅋㅋ

 

버블스토리삼푸실

 

머리 다 자르고 나면 샴푸 해야죠!?

너무 어린아이들은 보통 감기진 않는데

어느 정도 크면 샴푸 할 수 있으니까

하고 가는 게 이득이에요!

여느 다른 미용실들처럼 당연히

샴푸실이 존재해요.

여기 샴푸실은 특별한 게 하나 있어요!

 

버블스토리샴푸실내부

 

짠! 누우면 딱 편안하게 볼 수 있는 각도에

티비가 설치되어 있어요!ㅋㅋ

미용실 거울에서 나오던 영상과 동일해서

흐름에 끊기지 않게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버블스토리

 

사진 보시는 것처럼 어른 의자 위에

아이들 높이 맞추기 위해

받침대가 있는 구조예요.

높이가 딱 맞아서

아이들이 불편해하지 않아요.

 

버블스토리

 

아 참, 샴푸실 옆에 아이들 헤어스타일

모아 놓은 사진첩이 있어요.

우리 아이 머리 어떡해야 하나 고민이시라면

사진첩 보고 마음에 드는 머리스타일

고르시면 됩니다!

저희도 여기 사진첩에서 많이 골랐어요!

웬만한 스타일이 다 있어서 

분명 한 개쯤은 마음에 드는 스타일

고르실 수 있을 겁니다!

 

버블스토리놀이방

 

그리고 미용실 안 쪽에 플레이존이 있어요!

 

혹시 아이를 두 명 이상 데려가시는

부모님들도 있을 거라 생각이 들어요!

부모님 두 분이 함께 가시면 베스트지만

간혹 한 분만 가셔야 되는 경우가 있잖아요?

한 아이 머리 자르는 거 봐야 하는데

다른 한 아이 떼쓰면 난감하잖아요.

어리면 그냥 안고 있으면 되겠지만

걷기 시작하는 나이부터는 어우~~~~~

 

버블스토리놀이방

 

그럴 땐 저기 플레이존에서 놀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위험한 것 전혀 없고 구석진 곳이어서

걱정 놓으실 수 있습니다.

 

 

버블스토리가격
버블스토리가격

 

 

버블스토리 가격표입니다.

기본 커트가 27,000원으로 좀 비싸다고

생각이 들긴 해요.

저희도 처음에 이곳 알고 나서

갈까 말까 고민을 되게 많이 했어요.

 

"아아~니~ 애들 머리카락 얼마 있지도

않은데 머리 자르는 데 무슨 27,000원이야~"

했었는데..

 

갔다 오고 나서는..

 

"이야~ 27,000원 그리 아깝진 않네~~"

로 바뀌었답니다 ㅋㅋ

 

아이들 케어부터 시작해서

디자이너 선생님들 실력도 있으시니

돈 값 한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개인차가 있을 순 있겠지만

여기서 아이 머리 자르고 나면

항상 만족했었어요.

또. 아이 데리고 아는 사람들 만나면

아이 머리 이쁘다는 소리는

항상 들었던 것 같아요!

 

버블스토리스탬프

 

계산을 하고 나면 이렇게

스탬프를 모을 수 있는 카드를 줍니다.

여기서 좀 불만이 발생하는데요..

 

20개 모아야 일반 커트 1회라는데..

이건 좀 너무한 거 같아요!!

10번에 1회면 납득하겠는데..

54만 원 써야 1회 무료 커트라니!!!

버블스토리 담당자가 만약

제 글을 보고 있다면 심사숙고하여

스탬프 리워드를 재고해주시길..

 

※ Tip!

파마는 십만 원인데 결제하면

스탬프 3갠가 4개 찍어주셨던 거 같아요.

 

※ Tip!

스탬프 합산이 안 된다고 하시는데..

이것도 말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본사 측 규정인지.. 잠실점 규정인지..

개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넌지시 부탁하면 들어주시긴 하는데..

스탬프 합산은 당연한 건데 

부탁을 해야 하니까 좀...

기분이 좋지는 않았습니다ㅎㅎ..

 

아무튼 결론은!

아이들 머리 잘라야 해서 고민이신

부모님들 계시다면 

키즈 미용실 버블스토리 한번

가보시는 건 어떨까 싶어요 ㅎㅎ

저는 아직까진 갈 때마다 

만족 중이랍니다! ㅎㅎ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제 아이가 버블스토리에서

머리 하면서 찍었던 사진들이에요 ㅎㅎ

이뻐서 한번 보여드리고 싶어서

올려봅니다.

 

버블스토리

 

 

버블스토리
버블스토리
버블스토리
버블스토리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