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보자

잠실 송리단길 '돈부리파스타'에서 밥 먹고 왔어요~~

태양아래태양 2021. 6. 14. 18:39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읽기 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돈부리파스타

 

내돈내먹!!

송리단길 맛집 포스팅 두 번째~!

주인공은 바로바로 두구두구

'돈부리파스타'입니다~!

널찍널찍한 공간과 친절한 서비스

맛있는 음식이 있는 곳입니다.

강렬한 주황 색상 문을 가진 가게예요!

마치.. 

들어와 들어오라고.. 네..? 네;;

하듯 들어가서 흡입했네요 ㅎㅎ

 


돈부리파스타에 갔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송리단길에 있는

돈부리파스타 잠실점에 다녀왔습니다.

돈부리파스타 잠실점은

송리단길 중간쯤에 위치해있습니다!

송리단길을 쭉 걸어가시다가 보면

튀는 주황색이 보이실 거예요!!

거기가 바로 ~~!~!

찾으시는 돈부리파스타 입구입니다!

돈부리파스타입구
무조건 보이는 돈부리파스타의 쨍한 주황색 입구.. 

 

제가 방문했을 때가

라스트 오더 시간이 될 때쯤 가서 그런지

손님이 한 팀 밖에 없었어요.

덕분에 되게 쾌적하고 좋았어요~ㅎㅎ

2시 17분쯤 들어가서 주문했습니다.

라스트오더 타임이 거의 다 돼서

주문이 안되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그런 내색 느낄 겨를 없이

매우 친절히 주문받아주셨습니다~!

*라스트 오더는 2시 30분입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인 식당 내부

돈부리파스타의 메뉴판은

아래 사진으로 첨부했어요.

바깥에 있는 메뉴판이랑

식당 내부에 있는 메뉴판이랑

색상을 다르게 매치해놨네요 ㅎㅎ

 

돈부리파스타 메뉴

 

돈부리파스타외부메뉴판
돈부리파스타 입구 쪽에 위치한 메뉴판 분홍분홍하다
돈부리파스타내부메뉴판
식당 내부에 있는 메뉴판, 음료와 식사 메뉴판이 따로 있어요!

가격은 너무 비싸지도 않고

너무 싸지도 않은

딱 적당한 가격 같아요!

 


음식 후기

 

 

돈부리파스타음식사진
돈부리파스타에 가서 먹은 음식 전체샷 ㅎㅎ

저희는 돈부리파스타에서

일부러 베스트 메뉴는 먹지 않았어요!

왜냠

가게에서 자신 있게 추천하는 메뉴는

당연히 맛있을 거라 생각하기 때문에

도전정신이 발휘하여~!

 

1. 곱창 청양 크림 파스타

2. 수비드 포크 스테이크

3. 레몬에이드

이렇게 세 가지 음식을 먹었답니다!

 

 

 

주문하고 나서 

레몬에이드가 제일 먼저 나왔어요~~!

돈부리파스타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 - 레몬에이드 특유의 노란노란맛이 아니었당..

처음 비쥬얼 보자마자 우와했어요!

먹기 전에 잘 섞어야 한대서

삥글 삥글 야무지게 섞었습니다!!

먹어본 소감은..

맛있었어요~!~! 근데.. 뭔가...

레몬에이드의 노란 맛이 아니었어요..ㅎ

레몬에이드의 그 노란색 상큼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아래는 곱창 청양 크림 파스타예요.

한 번도 맛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맛본 사람은 없다는

곱창!!! 

돈부리파스타곱창청양크림파스타
곱창 청양크림 파스타~~ 곱창 맛있어요~!

곱창이 올라가 있는 파스타예요.

곱창에 파스타라니

생각만 해도 엄청 느끼한대요.

제가 한번 먹어봤습니다.

아아 느끼함을

청양 크림으로 밸런스를 맞춰줬네요!

 

곱창은 뭐 말할 것도 없이 정말 맛있구요~

파스타도 탱탱한 면발이 소스에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청양이라는 이름답게 살짝 매콤한데요.

매운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이 드시면

처음엔 살짝 맵다고 느껴지실 수도 있는데

먹다 보면 기분 좋게 매운맛이어서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제 와이프도 매운 걸 잘 못 먹는데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답니다.

 

돈부리파스타수비드포크스테이크
수비드 포크 스테이크 - 닭가슴살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전혀 다르지

이거는 수비드 포크 스테이크예요!

음.. 처음에 봤을 땐..

닭가슴살인 줄 알았어요 ㅡㅡㅋㅋ

혹시나 싶어서..

고기를 일부 잘라먹고 나니..

헐.. 이럴 수가.. 

역시 닭가슴살은 아니더라고요 ^0^

닭가슴살과는 비교도 안 되는

육즙과 식감을 보여줬습니다.

돈부리파스타미슐랭따라해보기
미슐랭 따라해보기 ㅋㅋ

또, 고기만 먹었을 때는 

'에게..?' 하실 수도 있는데

같이 나온 가니쉬들을 함께 곁들여서

드시면 풍미가 훨씬 살아나더라고요!

진짜 먹을수록 갈수록 맛있었어요!

메쉬드 포테이토 깔고 ~

그 위에 스테이크 얹고~

다양한 가니쉬들 차례대로 올려도 되고~

한 번에 다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는 스테이크였습니다!

저보다 더 맛있게 해서 드셔 보세요ㅎㅎ

 


돈부리파스타 위치

 

오시는 길은 역시

잠실역이랑 송파나루 역 기준

두 가지로 알려드릴게요!

 

잠실역에서 오시는 건

1번 출구와 11번 출구 사이에 있는

버스정류장에서

3216. 3414. 3315, 3313 중에

마음에 드는 걸로 탑승하시고

두 정거장 가서 내리시면 되세요.

내리실 정류장 이름은

'방이동 사거리'입니다!!

아래 약도 참조하면 찾기 쉬우실 거예요~!

 

송파나루 역에서 오시는 건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약도 참고 부톽↗해요~

돈부리파스타가는방법약도
돈부리파스타 오시는 길~!

 

안내대로 걸으시다 보면

시선이 가는 곳이 있을 거예요..

찬란한 주황색 말이죠..!

돈부리파스타입구계단
돈부리 파스타 입구 전경 및 입구 계단 사진

바로 그곳이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송리단길 돈부리파스타 입구입니다!!

매우 눈에 띄게 해 놔서..

눈 감고 가시는 거 아닌 이상

눈에 보일 수밖에 없습니다ㅋㅋㅋ


 

마무으리

 

*네이버 검색 결과에

지하 1층이라 안내가 되어 있어서

골목에 있는 다른 입구로

착각하실 수도 있어요.

왜냐면 제가 그랬거든요^^

거기로는 들어가실 수 없어요~!*

 

저처럼.. "어어..? 망했나..?"하고

당황하지 마시길 바래요..

 

마무리로

돈부리파스타의 냅킨 보여드리며

감사합니다~!

 

 

 

 

돈부리파스타냅킨
귀여운 냅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