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보자

송리단길 맛집 - 천하일미강정치킨 다녀왔습니다~

태양아래태양 2021. 6. 11. 17:05


송리단길 근처 거주 중이시거나 데이트하고 치킨에 맥주 마무리하고 싶으신 분들이 있다면 가보시면 좋을 닭강정 가게입니다! 여타 다른 닭강정 체인처럼 정형화된 맛보다는 시장에서 갓 튀긴 맛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ㅎㅎ

(근데 여기도 체인인 건 함정 ㅎㅎ;) 

 


기초 안주로 뻥튀기가 나와요. 저는 어제 닭똥집튀김 大를 먹었답니다.

어제는 비도오고 그래서 ~♬ (feat. 헤이즈).. ( 넝담~​( ͡° ͜ʖ ͡°)~ ) 

오랜만에 와이프랑 맥주 한잔하러 밖으로 나갔습니다~!

무얼 먹을까 고민..은 안 하고 와이프가 여기 가재서 쫄래쫄래 따라갔습니다.

저번 주에도 친구들이랑 갔으면서 또 가고 싶었나 봐요 ㅋㅋ

 

먹기 전에 기본 안주로 뻥튀기를 주세요.

저거보다 많이 주시는데 제가 먹다가 사진을 찍어서 양이 적게 나왔네요 ㅠㅠ

 

어제는 닭똥집튀김을 먹었어요~

大 사이즈와 맥주 3잔을 나눠 마셨는데 맛있다고 계속 먹다가 마지막엔 배 터질뻔했어요 ㅎㅎ

둘 다 굴러서 집에 간 거 같아요 ㅋㅋ

 

 

가게 소개

 

먼저 가게를 좀 소개해드릴게요.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진 보시는 것처럼 큰 가게는 아니에요.

원래는 16:00 ~ 01:00까지 영업인데 최근엔 코로나 집합 금지 때문에 22:00까지인 거 알고 계시죠~~?

또한, 네이버 가게 소개를 보니 일요일은 영업 안 하는 거 같아요! 사장님도 쉬셔야죠!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시계가 밑에 있어서 누가 막 돌리는 거 아닌가 걱정되더라고요 ㅋㅋ

테이블 수는 내부에 6개 외부에 1개가 있어요.

내부는 2인석 1개, 4인석 5개가 있고, 외부는 4인석 테이블이 1개 있어요~

  원산지 표시도 문제없이 잘 보이는 곳에 큼지막하게 붙어있습니다.

 

천하일미강정치킨의 메뉴입니다!

저는 여기서 어제 먹은 닭똥집튀김이랑 닭강정 밖에 먹어보질 못했는데요~

와이프는 골뱅이 소면이랑 먹태도 먹어봤더구요.

어떻냐고 물어보니까 완전 맛있었다고 닭강정이랑 곁들여 먹기 궁합이 좋다고 하네요

먹태는 메뉴판엔 안 나와있는데 가게 전경 사진에 보시면 따로 입간판으로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가게 위치

 

오시는 길은 잠실역에서 올 때, 송파나루역에서 올 때 두 가지로 나눠서 설명드릴게요.

잠실역에서 오실 때

잠실역 1번과 11번 출구 사이에 있는 버스 정류장에서 

3216, 3313, 3315, 3414번 버스 중에 아무거나 타셔서 두 정거장만 가셔서 내리면 바로 앞에 가게가 있어요!

송파나루역에서 오실 때

송파나루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뒤로 돌아 1분만 쭉 걸어가시면 됩니다~!


매일 퇴근 후 지나가는 길이라 늘 유혹을 뿌리치는 게 일인 맛집이에요. 

 

그리고이 집 닭강정은 먹을 때마다 항상 제가 원하는 그 맛을 내주는 가게예요.

여타 다른 닭강정 브랜드들의 맛이 하나로 정형화되어 있는 느낌이라면,

이 집 닭강정은 딱 시장에서 방금 만든 닭강정 그 맛이라서 참 좋습니다.

종종 생각나서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현기증이 안 나요 ㅋㅋ

 

요새 송리단길 갬성 스타일과는 거리가 좀 멀어서 사람이 많이 몰리지는 않아요~

그래도 저녁 피크 시간에는 사람들이 좀 있는 편이에요!!

기회가 되신다면 방문해서 드셔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